“기도로 기름부음과 힘을 덧입어라”
상태바
“기도로 기름부음과 힘을 덧입어라”
  • 정재용
  • 승인 2008.10.0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도의능력ㅣ E.M 바운즈 즉답기도 ㅣ앤서니 데스테파노
말씀, 찬양, 기도 중 예배를 드리는 동안 가장 짧은 시간이지만 하나님과 가장 많은 영적인 교제를 나누는 시간은 단연 기도일 것이다. 성경에서도 하나님께서 쉬지 말고 하라고 하신 것은 기도뿐일 것이다. 그만큼 기도가 하나님과의 관계에 중요하지만 우리의 기도는 구하는 것에 익숙해져 어느 순간부터는 어린아이처럼 응석만을 부리게 된다.

기도의능력(E.M 바운즈, 평단)은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강력한 기름부음을 덧입으라고 기도하지 않는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따끔하게 충고한다. 열심이나 천재적 재능이나 사상만으로는 죄의 사슬을 끊고, 뒤틀리고 타락한 마음을 회복시키며, 순결하고 활력이 넘쳤던 초대교회처럼 쇄신하기에는 부족하다는 것이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하늘을 춤추게 하는 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름부음과 그것으로 인한 더 강력한 힘을 덧입을 것을 권유한다. 시대가 변해도 기도의 습관은 변하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는 기도의 거장 E.M 바운즈의 기도의 능력. 그리스도인들의 신앙도 고여 있는 썩은 물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기도로 하나님 앞으로 계속해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절박한 상황에서 기도를 드린 후에는 누구나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 있을 것이다.
즉답기도(앤서니 데스테파노, 포이에마)는 응답이 약속된 기도들로 기도하라고 조언한다.

바른기도는 이미 하나님께서 응답을 하신 것이라는 것. 저자는 하나님과 대화할 것을 권하며 열 가지 응답받는 기도를 소개한다. 기도는 동전이고 하나님은 자판기처럼 여겨지기 쉬운 시대에 바른 기도로 하나님의 응답하심을 체험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