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4권의 신간 소개
상태바
눈에 띄는 4권의 신간 소개
  • 운영자
  • 승인 2008.07.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기름

앤서니 L. 진라이트 저 / 예수전도단

하나님은 사람들을 180도 변하게 하셨다. 하나님이 선택하신 순간부터 우리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가 된다. 기름부음은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성령님께 당신의 인격을 성숙하게 해 달라고 구할 때 기름부음이 임한다. 기름부음은 능력을 부여하는 성령의 특별하고 전능한 역사이며, 각 사람에게 하늘의 능력을 부어주시는 통로라고 강조한다. 당신을 통해 드러나는 주님의 열매를 맛보는 스릴을 느껴라. 아무리 약해도 주님은 당신을 사용하신다. 능력 있는 그리스도의 삶, 그것이 당신의 삶이다.


신약성서 우리에게 오기까지

민경식 저 / 대한기독교서회

지금 우리가 읽고 있는 신약성서는 원문 그대로를 번역한 것이 아니다. 지금의 성서는 배껴 쓴 사본들이 전해 내려와 그것들을 토대로 원문에 가깝게 재구성한 것이다.

이 책은 성서가 어떻게 기록되었고 또 어떤 과정을 거쳐 전승되었으며, 오늘날 성서의 본문이 어떻게 재구성되어 있고, 우리말로 번역된 성서가 어떻게해서 만들어졌는지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다.



십자가

김응국 저 / 규장

십자가는 기독교의 상징이자 구원의 유일한 길이며 문이다. 하지만 십자가는 현대 교회의 중심에서 액세서리로 전락해버리고 그 의미와 삶은 싸늘하게 변해버리고 말았다. 저자는 자아의 긍정과 자기 숭배만이 가득한 현 세대를 향해 교회 다닌다고 다 구원받는 것이 결코 아니라고 강조한다. 자신의 죄를 회개해 본 적도 없는 이들에게, 입술로만 한번 고백하면 쉽게 구원 받는 걸로 착각해 온 이들을 향해 십자가의 본질과 핵심을 전한다. 십자가 앞에 회개하고, 십자가의 문을 통해 기독교에 제대로 들어오라고 강조한다.

예수님과 함께한 가족회의

 윤희구 저 / 국제제자훈련원

하나님은 세상을 창조하면서 그 질서 안에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만드셨다. 가정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축복이다. 따라서 가족 모두가 서로를 사랑하며 가정을 지키는 것은 신앙인으로서의 의무이며 동시에 믿음의 증거이기도 하다. 이 책은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의 지침과 방향이 담긴 에베소서를 집중 분석했다. 저자는 성경에 나오는 삶의 원칙들을 적용하여 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신 섭리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가정과 사회생활에서 부딪치는 문제에 대해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