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교육, 이제 찾아갑니다”
상태바
“아버지 교육, 이제 찾아갑니다”
  • 공종은
  • 승인 2008.06.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건강가정지원센터, 12월까지 신청 기관 방문해 교육

행복한 일터를 조성과 행복한 일터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아버지들을 위한 찾아가는 교육이 마련됐다.

건강한 가정,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천안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강기정 교수)는 ‘찾아가는 아버지 교육’을 마련, 6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아빠가 행복한 일터 만들기’라는 부제가 붙은 찾아가는 아버지 교육은 12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사업체와 관공서에서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신청한 곳으로 찾아가 아버지 교육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아빠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하고도 실제적인 정보가 제공될 이 프로그램은 기업에서 근무하는 기혼 남성 20여 명이 참석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아버지 교육을 진행한다. 전문 강사 권혁상 씨를 비롯한 강사진들이 참여하며 행복한 일터를 위한 아빠, 아빠가 행복해 하는 일터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제안된다.

예비부부들을 위한 결혼 예비학교도 마련됐다. ‘코칭으로 함께 하는 결혼 예비학교’는 21일과 28일 백석대학교 목양관 408호에서 열리며, 박수선 교수를 비롯한 강사들이 참석해 결혼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결혼에 대한 실제적인 코칭이 함께 진행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유요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041-550-27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