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종’과 ‘믿음’ 안에서 생활해야
상태바
‘순종’과 ‘믿음’ 안에서 생활해야
  • 윤효중
  • 승인 2008.02.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 내 신앙 방법 제시

이 땅에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는 것은 더없이 영광스러운 일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 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님 일에 쓰임 받고 싶어 한다.

‘올려드림’(이상구 저/교회성장연구소)의 저자는 하나님이 즐겨 쓰시는 사람이다. 그는 항상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하기를 쉬지 않았다. 특히 저자는 직장 선교사로서 부름 받은 사람이다. 직장을 옮길 때마다 그 직장 내에서 신우회를 만들어 크리스천 직장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신우회를 부흥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독자는 그의 이러한 직장 내 선교사로서의 모습을 통해 하나님께 쓰임 받고 올려드리는 삶이 어떠한 것인지 다시금 되새겨 볼 수 있다.

이 책은 20대에서 40대 직장인 크리스천에게 매우 유용한 책이며, 특히 직장 내에서 신앙생활에 곤란을 겪고 있거나, 세상일과 하나님 나라 일 사이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이들에게 그 해결 방법을 제시해 준다.

‘비즈니스 언리미티드’(군나르 올슨 저/NCD)는 평범한 사업가인 저자를 통해 각 나라의 대통령과 권력자 앞에 서게 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게 해준다. 오직 순종과 믿음을 통해 하나님께 드려진 사업은 정상적인 시장의 변동 상황과 무관하게 움직이며, 수많은 기적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여러 어려운 상황에 부딪쳤을 때 기도로 풀어가는 그의 사업 과정들은 하나님 나라의 경제 원리에 지배를 받고 있음을 증명해준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의 사업 전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며, 나타나고 계신지 깨닫고 우리 곁에서 살아 계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체험 할 수 있다. 현재 사업을 꿈꾸는 기독교인 사업가들에게 그 나아갈 방향을 보여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