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사랑과 복음 전한다”
상태바
“음악으로 사랑과 복음 전한다”
  • 현승미
  • 승인 2008.01.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컨티넨탈싱어즈, 2월 26일까지 ‘전국 겨울투어’

하나님이 주신 음악적 재능과 복음의 열정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전국 순회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오는 12일부터 2월 26일까지 ‘우리는 돌아가야 하네-웰컴 홈(Welcome Home)`을 주제로 총 82회의 전국 겨울투어를 하게 된다.


전국에서 선발된 60명의 헌신된 젊은이들과 함께 10박11일간의 리허설 캠프 이후 전국 순회 연주여행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번 사역은 2개의 팀으로 구성됐다.


‘복음의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주제에 따른 레파토리는 그동안 사랑받았던 한국컨티넨탈싱어즈의 주옥같은 곡들이 대거 편성돼 있어 관객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백천성 대표는 “약 두 달간 전국을 순회하며 사람들에게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믿음 안에 있는 성도들에게는 신앙의 도전을 주며 격려할 것”이라며, “이번 전국투어에 많은 교회·단체들이 초청해 준다면 비신자들도 함께 즐기면서 복음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마지막 공연일인 26일은 나눠서 사역하던 두 팀이 한 자리에 모여 대망의 파이널콘서트를 갖게 된다.


컨티넨탈싱어즈는 1967년 미국의 캠 플로리아에 의해 창단되어진 자비량 단기 음악선교 단체로, 한국지부인 한국컨티넨탈싱어즈는 매년 1월과 2월에 겨울 단기사역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