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북부 지역 10개 대학 교류·친목 도모
상태바
충남 서북부 지역 10개 대학 교류·친목 도모
  • 공종은
  • 승인 2007.10.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직원 체육대회’ 개최, 직원 1천1백여 명 참석

충남 서북부 지역의 10개 대학 교직원들이 참가한 ‘충남 서북부 지역 대학교 지원 체육대회’가 지난달 27일 오전 9시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개최돼 각 대학교 간 교류와 직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폐막됐다.


1998년 처음 시작된 이래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체육대회에는 나사렛대학교, 남서울대학교, 단국대학교, 백석대학교, 상명대학교, 선문대학교, 청운대학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한서대학교, 호서대학교 등 10개 대학에서 직원 1천1백여 명이 참가해 서로간의 기량을 겨루며 대학 발전을 위한 공동의 보조를 위해서도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경기는 축구와 족구, 4백 미터를 달리는 2인 3각 계주, 줄다리기, OX 퀴즈 등의 종목이 백석대학교 대운동장과 소운동장에서 각각 진행됐으며, 각 대학의 주요 보직자들이 함께 참석해 직원들의 사기를 드높였다.


체육대회를 준비한 총무처 김성수 과장은 “각 대학 직원들의 친목과 사기 진작을 위해 실시해 오던 체육대회가 벌써 7회째를 맞게 돼 기쁘다”면서 “백석대학교에서 열린 이번 체육대회에 참석한 구성원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즐기는 모습에서 충남 서북부 지역에 있는 대학들의 발전 의지를 읽을 수 있었다”고 말하고 “단순히 체육 행사로 끝난 것이 아니라 서로 간의 교류와 함께 정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