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관문을 뚫어라
상태바
취업의 관문을 뚫어라
  • 공종은
  • 승인 2007.10.1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인력개발원 ‘취업 능력 향상 프로그램’ 진행

각 기업들의 취업 시즌을 앞두고 개인의 취업 능력을 개발하고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백석대학교 종합인력개발원은 오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졸업 예정자와 졸업자, 일반인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성공 취업을 위한 취업 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종합인력개발원이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체의 요구에 맞는 인재 양성 및 사무 적응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현장 실습을 통한 적극적인 취업 알선 뿐 아니라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MOS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한다.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서는 18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종합인력개발원 취업·진로 서비스를 방문하거나, 이메일(job@ac.kr)로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에서는 ‘자기 분석(홀랜드, 인성·적성검사)’, ‘리더십’, ‘적정 예절 및 문서작성 요령’, ‘MOS 자격 과정(엑셀, 파워포인트)’, ‘입사 지원서 작성법(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전 관련 강의(개인 면접, 집단 면접, 프리젠테이션 면접, 심층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와 함께 ‘다양한 취업 정보 탐색 및 지원 요령’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취업 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수료할 경우 수료증이 수여되며, MOS 자격증도 함께 취득할 수 있다. (문의:041-550-058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