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맛깔스런 요리솜씨로 대회 석권
상태바
화려하고 맛깔스런 요리솜씨로 대회 석권
  • 공종은
  • 승인 2007.06.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외식산업학부 요리대회 수상
서울국제관광요리경연대회 은상·서울향토떡만들기대회 금상


백석문화대학(학장:김기만 박사) 외식산업학부 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2007 SIFF 서울 국제관광 요리 경연대회’ 및 ‘제5회 서울 향토 떡만들기 요리대회’에서 은상과 금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학교의 영예를 빛냈다.


외식산업학부 학생들은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 ‘2007 SIFF 서울 국제관광 요리 경연대회’에 참가, 개인전 4개 부문에서 양승훈(2학년)·김진교(2학년)·이수경(2학년)·남보배(2학년) 학생이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각각 은상을 수상했으며, 단체전에서는 정윤호(1학년)·강수지(1학년)·정지은(1학년)·이린(1학년) 학생이 뛰어난 솜씨로 은상을 수상했다.


서울국제요리대회는 세계조리사연맹(World Association Societies)이 인증한 국내 유일의 국제요리대회로 약 7만여 명의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전통음식연구소에서 열린 ‘제5회 서울 향토 떡만들기 요리대회’에서는 임효진 학생이 금상, 이수경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학장님과 외식산업학부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하고, “이번 대회에 참여하면서 아직도 우리가 준비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우리 학부에 좋은 전통을 남기겠다”는 야무진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