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김종진장로, 와이즈멘 동부지구 총재로 뽑혀
상태바
[지방] 김종진장로, 와이즈멘 동부지구 총재로 뽑혀
  • 송영락
  • 승인 2007.05.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다운 세상을“이란 주제로 열린 국제와이즈멘 한국동부지구(총재:최찬기와이즈)제49차 동부지구대회가 지난12일 경주현대호텔 컨벤션센터에서 65개 클럽 1천2백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다일공동체 대표 최일도목사를 주제 강사로 초청, 30년근속자 표창, 총재 이,취임식, 봉사사업비전달, 축하연주 순으로 성대히 거행됐다.

 

해병대군악대의 연주속에 클럽기수단이 입장한 후 대회장 최찬기총재의 개회선언과 함께 부총재 박승철와이즈의 기도, 대구지방장 홍세영와이즈의 목적 및 강령낭독, 내빈소개에 이어 최찬기총재의 대회사, 최한기 국제총재와 이주민 아시아지역총재의 치사, 국회의원 이병석의원의 축사, 엄요섭상 및 30년 근속자 시상순으로 2부 열림의 장을 마치고 임원교체식은 증경국제총재 김봉희와이즈의 주재로 김종진 제50대 총재의 취임선서, 최찬기총재 이임사, 신임총재 취임사, YMCA․사라의 징검다리․천사병원에 대한 봉사사업비 전달에 이어 07~08지방장․지구임원․봉사부장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김종진총재는 취임사에서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이웃을 섬기고 나누며 진정한 봉사자로서의 와이즈멘상을 정립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에 우리 함께 주역이 되자”고 다짐했다. 김종진총재는 포항 오로라클럽 촤타회장을 역임하고 국민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포항제이교회에 시무장로로 봉직하고 있다. <대구지사장:이동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