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위한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 실시
상태바
신입생 위한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 실시
  • 공종은
  • 승인 2007.03.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국제어학원, 2008년 2월까지 진행

백석대학교 국제어학원은 21세기를 위해 창의적인 인간상을 구현하고 양질의 교육 기회를 통해 미래 산업사회와 국제 경쟁을 선도할 유능한 인재 육성을 위한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을 운영한다.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은 신입생들의 레벨을 정확하게 파악해 가장 기초적인 토익문법부터 시작해 단계별 학습을 통한 토익 점수 600점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교육되는 과정이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기 토익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YBM si-sa와 공동으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은 대학 교과과정 특성상 정규 수업 중에 발생하는 공강 시간과 학교에 머무는 시간을 활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별도의 시간과 장소를 할애할 필요없이 교내 지정 강의실을 이용함으로써 수업의 연장선으로 면학열을 높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사설 학원으로 가는 불편함을 덜고 50% 저렴한 수강료로 과정을 이수할 수 있으며, 기초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단계별 교육과 취업, 편입, 유학 등에 필요한 토익 성적을 확보할 수 있다.


점수 보장 TOEIC 특별과정은 2007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2008년 2월까지 강의를 진행한다. 전화 접수 후 온라인 납부로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