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장로회 정기총회
상태바
예성 장로회 정기총회
  • 현승미
  • 승인 2006.02.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회장에 신덕교장로
 예성 장로회전국연합회(회장:손주덕장로, 규암교회)는 지난달 23, 24일 양일간 한국교회 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38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신덕교장로(창신교회)를 선출하는 등 각종 안건을 처리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정기총회에서 전형위원을 통해 선임된 신덕교장로를 신임회장으로, 손주덕장로(규암교회)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수석부회장은 추천된 3명의 후보자 중 이종훈, 이철규 장로가 자진 사퇴하여 이우호장로(서대문교회)가 선출됐다.


신임 장로회장 손주덕장로의 사회로 이어진 회의에서는 교단 제85회 총회임원 후보자 추천을 통해 장로 부총회장에 김용규장로(평화교회)를 추천하기로 결의했다. 200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에 대해서는 임원진에게 위임했다.


이날 말씀을 전한 윤종관 총회장은 “교단이 10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개교회 및 교단발전에 장로들의 노고가 지대한 영향을 끼쳤고 큰 밑거름이 됐다”며, “선교 10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100년 대계의 위대한 사역을 남기기 위해서는 장로들의 뜨거운 기도가 반드시 필요하며 앞장서서 기도의 본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새로 선출된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회장:이우호장로 △부회장: 서종로 이철구 이종훈 박상희 신치순 이종욱 성낙천 김용규 김규호 박영일 탁수명 오진근 장로, △총무:신영목장로, △서기:차춘현장로, △부서기:장선일장로, △회계:강환준장로, △부회계:최승덕장로, △감사: 김기한 김태수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