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성경퀴즈 대회가 있는 포털사이트
상태바
가상 성경퀴즈 대회가 있는 포털사이트
  • 승인 2001.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ww.trivia.crossdaily.com

요즘은 우리나라 주일학교에 영어 열풍이 불고 있다. 영어성경학교, 어린이 영어전도학교 등이 급속도로 확산돼 영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이 일고 있으며 이는 바람직한 일이다.
바로 영어도 배우고 성경도 배우는 사이트가 있다. 이 사이트는 온라인 상에서 성경퀴즈를 풀어보는 곳이다.

각 주제별, 즉 예수·신약·구약·성경지도 등 다양한 성경문제를 풀어보는 사이트로, 사전을 찾아가며 영어성경을 대충 읽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한 도움과 흥미가 있을 것이고, 주일학교 교사들은 일부분을 2부 순서나 특별 순서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는 성경퀴즈 외에 자료, 검색,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를 하는 포털사이트다. 회원제로 운영되며 가입은 무료이고 이미 19만 명의 회원이 있다. 자료로는 카드, 그림, 클립아트, 사진, 바탕화면, 만화, 시 등이 풍부하게 구축되어 있고 회원들 간의 채팅 서비스, 카드 보내기와 기독전문검색엔진을 구축하였고 성경 검색 서비스, 그리고 쇼핑과 가정학교 자료, 뉴스 서비스, 사이트 소개 등 크리스천들을 위한 거의 모든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친구에게 카드 보내기 대회와 성경 넌센스 퀴즈 대회 등의 행사를 수시로 열어 상품도 주므로 참여자들을 즐겁게 하고 있으니 방학 동안 이 사이트를 방문하여 참여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기독전문검색엔진(www.gm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