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충성하는 노회”
상태바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충성하는 노회”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3.05.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중앙노회 제98회 정기노회 / 신임 노회장에 이성진 목사

 

경기중앙노회는 지난 13일 경기도 포천 송우산돌교회(담임:김현동 목사)에서 ‘기쁨과 감사 LAW 충성’을 주제로 제98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이성진 목사(사진)를 선출했다. 

개회예배는 이성진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부서기 권성진 목사가 기도, 증경노회장 정병률 목사가 ‘열심을 품고 주를 섬겨라’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회의록서기 김진배 목사가 헌금기도, 서기 박영민 목사의 광고 후 증경노회장 김상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증경노회장 채승만 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된 회무 시간에는 감사 보고, 임원회 보고, 각 상비부와 위원회 보고, 시찰회 보고 등 안건이 처리됐다. 헌의부장 문병인 목사가 헌의안을 보고했으며, 공천위원장 박성일 목사가 임원공천 보고 후에는 선거관리위원장 신진선 목사의 인도로 임원 선거가 진행됐다. 

신구임원들은 노회원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서 교체식을 갖고 서로를 위해 축복해 주었다. 신임 노회장 이성진 목사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명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감당하고 충성을 다하도록 할 것”이라며 “노회원 모두가 마음을 합해 우리 노회가 더욱 성장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회무는 증경노회장 김용길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폐회예배를 마무리했다. 한편, 노회는 이날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임선택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경기중앙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이성진 목사 △부노회장:류승현 목사 △서기:김삼재 목사 △부서기:권성진 목사 △회의록서기:임선택 목사 △부회의록서기:김창민 목사 △회계:박기원 목사△부회계:김진배 목사 이인창 기자  

경기중앙노회는 제98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이성진 목사를 선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