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 2013년 1학기 목회자 독서모임 개최
상태바
연세대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 2013년 1학기 목회자 독서모임 개최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3.03.12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교목실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소장:정종훈 교수)가 지역교회 목회자들의 양식 있는 목회역량 강화에 일조하고자 지역교회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 독서모임을 마련했다.

연세대학교 명저출판 교수들과 함께하는 이번 목회자 독서모임은 저명한 연세대학교 교수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연세대 교목실 측은 “독서 모임을 통해 지역목회자들의 교제의 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대학캠퍼스와 지역교회의 만남을 통해 학원선교를 위한 동역관계를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목회자 독서모임은 지난 12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 오전 7시~8시30분까지 연세대학교 루스채플 원일한홀 101호에서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김용학 교수(사회학), 양혁승 교수(경영학), 전용관 교수(스포츠 레저학), 김상근 교수(신학), 허경진 교수(국문학), 설혜심 교수(사학) 등 연세대학교의 명저출판 교수들이 나선다.

목회자 독서모임의 수강료는 없으며, 목회역량의 강화와 인문학적 소양의 고취를 원하는 목회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등록순으로 5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한편 목회자 독서모임을 주관하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는 연세대학교 교목실이 대학의 창립이념인 기독교정신을 함양하고 한국 교회 학원선교의 싱크탱크(Think-Tank)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선교사역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기 위하여 2012년 7월에 설립했다.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는 현재 리더십 캠프, 원우컨퍼런스, 학생선교대회, 학원선교사역자 컨퍼런스, 공개강좌, 글로벌 인턴십 봉사활동 등 학원선교의 현장과 이론을 일체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02-2123-45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