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배 창업가들의 교류와 단합의 장 확대”
상태바
“선후배 창업가들의 교류와 단합의 장 확대”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6.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석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졸업기업 단합대회 개최
백석대 창업보육센터는 최근 입주기업과 졸업기업의 교류를 위해 태조산 등반으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는 최근 입주기업과 졸업기업의 교류를 위해 태조산 등반으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16일 현재 입주기업과 졸업기업의 교류를 위해 태조산 등반으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는 보육센터의 졸업 기업과 창업에 막 뛰어들어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입주기업 간의 만남을 통해 상호 정보와 노하우를 교류할 수 있도록 단합대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관계자 총 25명이 참가해 유익한 교류를 이어갔다.

졸업기업 메디쿠아 김상도 대표는 저도 창업 초기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졸업기업의 선배들과 교수님들의 조언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나 역시 입주기업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이에 후배들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도울 기회가 생겨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부흥건설화학 조성현 대표는 이 자리를 통해 선배기업들과 격의없는 대화로 많은 격려를 받았다그간 쉼 없이 달려오느라 힘들었지만, 이 또한 성장을 위한 마중물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신발 끈을 동여매고 더욱 힘차게 달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석대 이감용 창업보육센터장은 여러 가지 측면에서 부족한 것이 많은 초기 창업기업은 작은 동기부여만으로도 자극을 받아 창업 의지를 북돋고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만큼 오늘의 자리가 뜻 깊다향후 창업기업들의 의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