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라면 ‘원데이(One-Day) 결혼세미나’
상태바
예비부부라면 ‘원데이(One-Day) 결혼세미나’
  • 김목화 기자
  • 승인 2015.05.1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채널방송, 웨딩컬리지 열어

건강한 가정을 꿈꾸는 크리스천을 위해 C채널방송이 결혼세미나 ‘웨딩컬리지: 결혼을 디자인하다’를 개최한다. 오는 30일부터 시작하는 결혼세미나다.

2시간 반 동안 진행되는 세미나는 결혼에 필요한 실제적인 이야기를 유쾌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나눈다. 1부는 박상훈 재무상담사가 결혼 준비를 하며 겪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과 재무관리법을 소개하며, 2부에서는 크리스천데이트 송유창 대표가 커플 성격검사 및 관계 분석을 선보인다. 3부는 보테가 마지오 박치석 회장이 나서 결혼식에 숨겨진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하루 동안(One-Day)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자들에게 OK캐쉬백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 성수동1가에 위치한 보테가 마지오에서 채플예식을 진행할 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을 마련한다.

C채널방송 선교본부 강동원 전무는 “성경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을 세워나갈 수 있도록 결혼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결혼도 배워야 올바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천 청년과 가정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웨딩 컬리지: 결혼을 디자인하다’ 참가 신청은 C채널방송 홈페이지(http://cch.tv/wedding)에서 가능하며 접수비는 1인 1만원(커플 2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