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총회 65번째 ‘강원중부노회’ 설립
상태바
백석총회 65번째 ‘강원중부노회’ 설립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3.0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춘천은혜교회서 감사예배

인천노회에서 분립한 강원중부노회 설립예배가 지난 10일 춘천의 은혜교회에서 거행됐다.

예장 백석총회(총회장:정영근 목사)의 65번째 노회로 ‘강원중부노회’가 설립됐다.

강원중부노회(노회장:지용찬 목사)는 지난 10일 춘천은혜교회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리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 개교회 부흥과 총회발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인천노회 서기 주철순 목사의 사회로 총회 서기 정병훈 목사의 기도와 노회서기 장용호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정영근 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최승호 목사의 헌금기도와 정치국장 양병직 목사와 사무총장 이경욱 목사의 설립 심의 및 경과보고가 있었다.

정영근 총회장은 ‘반석위에 세운 교회’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총회의 65번째 노회로 강원중부노회가 은혜 가운데 설립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반석 위에 세워진 노회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께만 예배하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움직이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하고, 민주정치를 위해 힘쓰는 모범적인 노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강원중부노회 설립을 위해 부총회장 이종승 목사와 총회감사위원장 김원춘 목사가 축사를, 증경총회장 장원기 목사가 권면을 했으며, 지용찬 목사가 인천노회장 최대욱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데 이어 광고 및 인사 후 인천노회장 최대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