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찬양할 수 있어 ‘감사’
상태바
하나님 찬양할 수 있어 ‘감사’
  • 현승미
  • 승인 2008.01.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론 셔스트의 국내 첫 데뷔앨범 ‘Anything Worth Saying’

‘2007 도브 어워드’에서 올해의 노래, 올해의 작곡가, 그리고 신인 아티스트상을 동시에 거머쥔 애론 셔스트가 ‘Anything Worth Saying’ 앨범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애론의 거친듯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들이 팝, 소프트 락, 그리고 포크스타일로 편곡됐다. 1번 트랙 앨범 타이틀 ‘Anything Worth Saying’에서는 그분께서 말씀을 주시지 않으면 자신은 아무런 가치 있는 말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올해의 노래상 ‘My Savior My God’은 인터넷 음악 다운로트차트에서 최고의 다운로드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고, 수개월간 웹사이트 ‘Inspirational’ 차트 1위를 고수하는 등 미국 전역을 들썩이게 만든 대표 히트곡이다.


애론은 “상을 주셨기 때문이 아니라, 예수님을 통해 놀라운 사랑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할 소망을 주신 것을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음반의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CCM 매니아들뿐만 아니라, ‘Anything Worth Saying’에서처럼 받을 자격 없는 자들에게 베푸시는 주님의 형언할 수 없는 은혜를 갈망하는 모든 예배자들에게도 음악 이상의 영적으로도 귀중한 선물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