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제공 큐티 설교 자유롭게 청취
상태바
모바일 서비스 제공 큐티 설교 자유롭게 청취
  • 송영락
  • 승인 2007.03.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타임즈, ‘구원오사(9154)서비스’ 시작

교회마다 움직이는 홈페이지 구축으로 신앙생활을 윤택하게 ‘생활 속의 나눔 IT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는 나인타임즈는 생활 속의 신앙생활 지원, 가정예배의 활성화를 위해 ‘구원오사(9154)’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원오사(9154)서비스는 모바일 홈페이지와 ARS를 이용하여 큐티 및 설교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를 통해 청취하거나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바쁜 일상에서 신앙생활을 지원하는데 유용할 것이다.

 

특히 구원오사(9154)서비스는 각 교회 맞춤형 시스템으로 각 교회의 모바일 홈페이지와 ARS 찬송가 반주, 큐티, 설교, 초신자를 위한 설교 등 다양한 내용들이 자동적으로 구축되며, 모든 구축비용은 서비스 제공 업체인 나인타임즈가 부담함으로 그간 일부 초대형 교회에 한하여 가능하였던 모바일 및 ARS서비스의 대중화를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한 ARS를 통해 제공되는 음성 큐티는 각 교회와 협의하여 나인타임즈가 전문 인력을 활용, 완성도 높여 제작하여 매일 새로운 내용을 제공하며, 설교의 경우 주일예배의 내용을 각 교회별로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 하게 된다.

 

구원오사(9154)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 교회에서 서비스 제공업체인 나인타임즈(02-332-4807)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1주일의 구축 기간이 소요된다.

 

성도들이 교회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휴대폰에서 9154를 입력하고 NATE/Magic/Ez-i버튼을 누르면 교회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고 무료로 큐티와 설교 등을 듣게 된다.

 

하지만 1600-9154를 통한 ARS 큐티 및 설교 등은 고가의 장비를 이용하게 됨으로 매월 소정의 금액을 부담하게 된다. 구원오사(9154)서비스는 향후 다양한 복음성가 서비스, 기도 선물하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현, 가정예배의 중심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