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심장으로 캠퍼스를 향해
상태바
예수의 심장으로 캠퍼스를 향해
  • 송영락
  • 승인 2005.06.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여름수련회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목사)는 오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가원도 횡성 현대우성리조트에서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Campus Passion 2005 예수의 심장으로 캠퍼스를 향하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름수련회는 전국 50개 지구를 비롯해 미국, 동아시아 등 해외 곳곳에서 모인 1만여 명의 대학생들과 간사들이 참석, 캠퍼스와 민족과 세계를 품으며 기도하고 젊음의 축제를 벌이게 된다.

강사는 김준곤목사와 박성민목사가 저녁집회를 인도하고 박성수장로, 오정현목사, 민순교수가 각각 오전 특강, 윤장현대표가 간증을 받아 참석자들에게 도전과 비전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CCC간사, 외부 전문가 등 전문 강사진이 결혼과 가정, 그리스도인과 삶, 상담과 치유, 직업과 인도, 성경과 세계관 등의 주제로 이루어진 175 강좌의 선택특강을 인도해 학생들의 구체적인 필요를 채우게 된다.

박성민목사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인생의 목표와 비전을 발견하고 세상을 보는 올바른 관점과 생의가치 위에 마지막 한 가지 열정이 있어야 한다”며 “여름수련회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비전을 발견하고, 동역자를 만나고, 민족과 세계를 보는 안목을 키우고 우리가 이 시대의 주인공임을 확인하자”고 말했다.

4박5일의 수련회 이후 학생들은 복음과 사랑을 들고 전국 각지로 흩어진 거지순례 및 도시전도에 참여해 수련회 동안 받은 은혜를 전도를 통해 나누게 된다. 10명 규모가 한 그룹이 되어 전국 각지를 순례하여 전도하고, 봉사하며 민족복음화 운동에 참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