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나무성경통독서원,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
상태바
숲과나무성경통독서원,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
  • 승인 2004.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또 한 해를 준비해야 하는 계절에 이르렀다. 지난 한 해의 아쉬움을 좀 더 나은 가능성을 향한 도전의 원동력으로 삼고자 이런 저런 계획들을 세워봄직 하다.

이를 위해 숲과나무성경통독서원(원장:조병호목사)는 대학일반부 캠프, 한시미션 목회자 성경통독세미나, 제 15회 청소년 성경통독캠프를 연다.

먼저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제 1회 한시미션 목회자 성경통독세미나’가 열린다. 목회자 1백2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는 성경통독에 대한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의 관심이 증폭된 현 시점에서, 과연 개 교회에서 성경통독 프로그램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응용 및 적용할 것인가, 통독설교의 특징과 필요성은 무엇이며 어떻게 실제 강단에서 통독방식의 설교를 할 수 있을 것인지에 관한 강의와 워크숍으로 알찬 프로그램이 짜여 있다.

성경통독 전문가인 조병호 목사가 주강사로 ‘통독설교’와 ‘성경통독 워크샵’을 진행하며, 개회예배 설교는 김중은 총장(장로회신학대학교), 폐회예배는 김원배 박사(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교육원장)가 한다.

이어서 펼쳐지는 ‘제 15회 청소년 성경통독캠프’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간 양수리수양관에서 열린다. 총 5마당으로 구성된 이번 캠프에서는 아브라함과 요셉, 모세, 다윗, 예수님, 바울 등의 성경인물들을 집중적으로 만나 청소년들에게 성경에 근거한 바른 꿈과 비전을 제시한다. CCM 가수인 PK의 콘서트와 숲과나무 TOP 10, 김의환 변호사(법무법인 로고스)의 학생특강, 교회학교 교사들을 위한 교사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02-522-244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