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준, 밀알복지재단 ‘굿스토어’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배우 이승준, 밀알복지재단 ‘굿스토어’ 홍보대사 위촉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4.04.1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스토어 각 매장 수익 일부 장애아동 위해 지원
“참여 독려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 각오
배우 이승준 씨가 밀알복지재단이 주관하는 '굿스토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배우 이승준 씨가 밀알복지재단이 주관하는 '굿스토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은 소상공인 기부 캠페인 ‘굿스토어’의 홍보대사로 배우 이승준을 위촉했다.

굿스토어는 치료가 시급한 장애아동을 위해 매장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밀알복지재단의 소상공인 기부 캠페인으로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으로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 수술비, 의료소모품비, 생계비 등을 지원한다.

굿스토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승준 씨는 나눔에 관심 있는 소상공인들의 굿스토어 참여를 독려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승준 씨는 “굿스토어는 동네 작은 가게들의 선한 영향력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장애아동들에게 희망과 기적을 전하는 아름다운 캠페인”이라며 “많은 소상공인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굿스토어 캠페인은 소상공인을 포함한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매장 이름이 새겨진 굿스토어 맞춤 현판과 도어스티커, 포스터 등을 포함한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이승준 씨는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여러 시즌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미생’, 영화 ‘최종병기 활’, ‘명량’ 등 각종 인기작에 출연하며 내공 있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닥터 슬럼프’에 특별 출연해 잠깐의 등장에도 높은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