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병 청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
상태바
“군장병 청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3.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잇나우미디어-군선회연합회, 미디어 선교 MOU 체결

영상 미디어에 익숙한 MZ세대 군인 청년들을 위한 검증된 기독교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라잇나우미디어(대표:리키 김)와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김삼환 목사)가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군선교연합회는 청년들의 신앙 성장과 복음 전도를 위해 군 교회가 라잇나우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라잇나우미디어는 군선교연합회의 다음세대 지원 활동을 돕고 검증된 양질의 미디어를 통해 군인들의 영적 성장을 돕는 일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 이정우 목사는 “라잇나우미디어를 활용해 이 시대 청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길 기대한다. 사역의 도구와 공급이 필요한 군 사역자에게도 미디어를 통한 영적 자원이 제공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라잇나우미디어 리키 김 대표는 “미디어를 통한 선교는 지속적이고 친근하게 가치를 심어줄 수 있는 방법”이라며 “입대 후 교회를 나가지 않는 군인들이 말씀의 능력으로 회복되고, 믿지 않는 병사들에게는 복음이 전달되는 도구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의 첫걸음으로 군선교연합회는 먼저 50개의 협력 군 교회를 모집해 라잇나우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군 교회의 재정을 고려해 특별한 구독 요금제(1만 원)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으며, 군선교연합회와의 협력을 통해 3년 내로 800개의 군 교회와 협력교회를 섬길 예정이다.

한편 라잇나우미디어는 기독교 교육과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위한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문가 강의를 비롯해 말씀 강해와 주제별 소그룹 스터디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