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강습으로 문화선교의 꽃 피우길”
상태바
“악기 강습으로 문화선교의 꽃 피우길”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3.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월문화교회-구월선교문화센터, 설립 감사예배 개최

중서노회(노회장:박종남 목사) 소속 구월문화교회(담임:유영화 목사)가 지난 16일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구월선교문화센터를 함께 설립한 구월문화교회는 지역사회 복음 전파를 위한 문화사역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구월문화교회와 구월문화센터 설립감사예배가 지난 16일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서 열렸다.
구월문화교회와 구월문화센터 설립감사예배가 지난 16일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서 열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노회 서기 지용원 목사의 인도로 중부시찰장 김용숙 목사 대표기도로 노회장 박종남 목사가 ‘든든히 서가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에서 박 목사는 “악기 강습과 복음을 접목해서 날마다 든든히 서가는 교회가 되길을 바란다”고 기대했다.

이어 회의록서기 강영희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으며, 박종남 목사의 설립 선포식과 함께 인증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 부노회장 조영식 목사의 격려사와 기독문화원중앙회 대표 유찬양목사의 축사가 전달됐다.

구월문화교회 유영화 목사는 “구월문화교회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완수할 때까지 함께할 것”이라며, “구월선교문화센터를 통해 하나님의 문화를 세상으로부터 지켜낼 수 있도록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구월문화교회는 모든 악기를 주 1회, 월 4회 교습하며 방음연습실도 대여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감사예배는 노회장 박종남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