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성령운동 확산 위해 ‘권역별 기도백석’ 추진”
상태바
“기도성령운동 확산 위해 ‘권역별 기도백석’ 추진”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4.03.0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도백석운동본부, 지난 26일 준비회의 개최
3월 기도회는 ‘세계선교위원회’와 함께 진행
기도백석운동본부가 지난 26일 회의를 열고 기도성령운동 확산을 위해 ‘권역별 기도백석’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도백석운동본부가 지난 26일 회의를 열고 기도성령운동 확산을 위해 ‘권역별 기도백석’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도백석운동본부(본부장:조래자 목사)는 지난 26일 서울 방배동 총회관에서 준비 회의를 열고, 다음달 ‘기도백석’ 기도회를 세계선교위원회와 협력해 추진하기로 했다. 

기도회는 오는 3월 7일 오전 총회관 2층 예루살렘홀에서 개최하며, 설교는 세계선교위원회 이사장 강형규 목사가 맡는다.

이날 회의에서는 총회 현안에 대한 구체적인 기도제목을 안내한 가운데 ‘기도 백석’ 기도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3월 기도회에서는 강도사고시 합격자 연수교육, 총회 임원회의 미주 순방, 총회세계선교사대회 베트남 개최 등을 위해 기도한다. 기독교 가치관을 가진 지도자들이 4월 총선에서 선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도제목도 포함하기로 했다. 

‘기도 백석’ 참여 열기를 강화할 방안도 논의됐다. 기도백석운동본부는 올해 하반기에는 권역별 ‘기도백석’을 추진키로 했다. 5월에 열리는 전국노회 신임원 교육에서도 노회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본부장 조래자 목사는 “작년 백석총회 45주년 기념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었던 데는 매달 총회관에서 개최했던 기도성회가 있었다”면서 “총회원들의 기도 열기를 더할 방안을 마련 중이다. ‘기도 백석’이 우리 총회 부흥과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