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맡겨진 사명 잘 감당할 것”
상태바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할 것”
  • 인천중앙노회=홍의윤 목사
  • 승인 2024.03.0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중앙노회, 제57회 노회 고시 및 교육 실시
인천중앙노회는 지난 17일 제56회 노회 고시를 실시했다.
인천중앙노회는 지난 17일 제56회 노회 고시를 실시했다.

인천중앙노회(노회장:박근홍 목사)는 지난 17일 인천 계양구 진리교회(담임:송대규 목사)에서 노회 고시부가 주관한 가운데 제56회기 목사고시와 전도사고시, 장로고시를 실시했다.

목사고시에는 벧엘교회 임영빈 강도사, 장로고시에는 소망교회 김종구 집사와 전성식 집사, 오산광성교회 윤진명 집사와 이찬영 집사, 꿈이있는교회 김민숙 권사가 응시했으며, 광음교회 이시현 신학생이 면접을 봤다. 

고시에 앞서 드린 예배는 서기 홍의윤 목사(연합중앙교회)가 인도하는 가운데 송대규 목사가 기도한 후 노회장 박근홍 목사(하늘시민교회)가 ‘사명’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노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에는 노회 교육부 주관으로 합격자들을 위한 교육도 진행했다. 

합격자들을 위한 공통 교육으로 장명기 목사(광명교회)가 ‘영성’, 광음교회 김동기 목사가 ‘교회 지도자의 덕목’, 홍의윤 목사가 ‘노회 행정’에 대해 강의했으며, 직분별 교육에서는 신길원 목사(성은교회)가 ‘목사 전도사의 노회 생활’, 이상구 목사(충효교회)가 ‘목사 전도사의 가정생활’, 서광교회 김종헌 목사가 ‘장로의 교회생활’, 송만영 목사(동산교회)가 ‘장로의 사회생활’에 대해 강의했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고시 합격증을 교부했다. 합격자들은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직분과 사명을 잘 감당하며 지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쓰임 받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일정은 교육부장 장명기 목사의 기도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