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감각적 아이디어, 수상 넘어 제품 출시로…뿌듯”
상태바
“학생들의 감각적 아이디어, 수상 넘어 제품 출시로…뿌듯”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4.02.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포장119 공동으로
‘제1회 크리스마스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해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작품 제작…‘대상’ 등 시상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디자인미술학부는 최근 포장 디자인 및 제작 전문 회사인 포장119가 공동으로 주최한 1BAU 포장119 크리스마스 디자인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상에는 윤희연·김동언·김수빈 학생 팀에게 돌아갔다.

지난 14일 교내서 열린 시상식에는 백석예술대 교수진과 포장119 장준표 대표, ()한국선물포장협회 황인자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모전은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포스터 디자인 케이크 상자 디자인 등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그 결과 대상에는 윤희연·김동언·김수빈 학생 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에는 염지윤, 이은채 학생이 수상했다. 이 밖에 우수상과 특별상에는 각각 세 팀이 수상했다. 수상작들은 포장119의 상품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윤희연 학생은 어렸을 때부터 크리스마스는 한 해 가운데 가장 기다려지는 날이었다. 그 만큼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디자인 작업에 임했다수상의 결실을 맺게 돼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장 황정혜 교수는 학생들이 이번 공모전에 높은 관심을 보여, 작품들 중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수상의 기쁨을 넘어 자신의 창작물이 상품으로 제작되는 것에 대해, 학생들이 큰 보람을 느낄 것 같다. 앞으로도 실무 경험을 함께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