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 7기 신임 동문회장에 이정섭 목사 취임
상태바
아타 7기 신임 동문회장에 이정섭 목사 취임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4.02.07 09: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서울좋은교회에서 이취임 감사예배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7기 동문회 제6대 회장에 이정섭 목사가 취임해 지난 1일 서울좋은교회에서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총무 홍우표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수석부회장 강석렬 목사가 기도하고 부서기 우명자 목사가 성경을 봉독했으며 이은혜 CCM가수와 임원 일동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이후 총동문회 증경회장 이종일 목사가 ‘하나님의 좋은 일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취임식에서는 직전회장 김승수 목사가 새롭게 취임한 이정섭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으며, 그동안 회장으로 섬긴 김승수 목사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와 함께 감사, 임원, 상임회장 등 이번 회기를 함께 섬길 임원들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신임회장 이정섭 목사는 “귀한 자리를 맡겨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부담이 앞서지만 동문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동문회를 이끌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부 축하의 순서에서는 총동문회장 조성호 목사가 격려사를, 증경회장 이준일 목사, 이보남 목사, 김승수 목사, 예정세계선교회총재 이옥화 목사가 축사를 전했으며 이정섭 목사가 축하 케이크를 커팅했다. 예배는 홍우표 목사의 광고 후 이종일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한편, ATA 7기 동문회 신임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이정섭 △수석부회장:강석렬 △총무:홍우표 △부총무:전영선 △서기:변광덕 △부서기:우명자 △회의록서기:김영식 △부회의록서기:이혜경 △회계:장윤자 △부회계:유순자 △찬양단장:김영란 △친교단장:이명호 △감사:이보남, 김승수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우표 2024-02-07 18:15:51
아타7기 동문회 6회기 회장으로 취임하신 이정섭목사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