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네임 오브 지져스 페스티벌’ 열린다
상태바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페스티벌’ 열린다
  • 이석훈
  • 승인 2024.01.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이너스, 1월 20일 오후 2시 파주 엠파이브 문화센터에서

찬양과 치유의 콜라보레이션…연예인 및 원준상 선교사 강사로

지난해 9월에 장충체육관에서 라이트이너스 주최로 열렸던 말씀치유대성회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가 오는 1월 20일 오후 2시 파주 엠파이브문화센터에서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페스티벌(The name of Jesus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특별히 이번 페스티벌은 연예인을 초청하여 찬양집회가 이루어지고, 치유집회도 함께 이루어져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축제형식으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1부에는 연예인 초청 찬양콘서트로서, 가수 범키, 가수 박지헌, 음악감독 서미미가 이끄는 미미레이블, 가수 천우경 등이 참여하여, 은혜의 찬양을 준비했으며, 2부에는 지난해 9월 장충체육관에서 말씀치유대성회 ‘더 네임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의 주강사였던 치유사역자 원준상 선교사(세계선교초대교회 설립자)가 치유집회를 이끄는 한편 정재유 선교사(라이트이너스 대표)가 준비 기도를 이끈다.

라이트이너스 정재유 대표는 “라이트이너스가 지속적으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집회를 열고 축제를 여는 이유는 성경에서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3:17)’는 말씀을 따르는 것이고, 또한, 건축자들의 버린돌처럼 여겨진 가장 고귀한 예수님의 이름이 가장 높임을 받기를 원하는 우리의 마음이자 믿음의 고백”이라면서 “앞으로도 라이트이너스는 유일하시고 영존하신 만유의 주되신 예수님의 이름만을 영화롭게 하는 집회를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을 주최한 라이트이너스는 원준상 선교사와 함께 1월 18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운당아트홀에서 말씀치유사역자 세미나를 주최하며, 1월 21일 송파구 소재의 열방성결교회에서 치유집회도 주관한다.

오는 20일에 열리는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페스티벌’은 마지막 때에 초대교회를 재현하는 선교단체 라이트이너스가 주최를 하며, 원준상선교사가 설립한 세계초대교회가 주관했다.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220 엠파이브 방송센터에서 진행되며,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소재의 e원플란트 치과(원장:조광)의 후원으로 참가비 전액이 무료로 진행된다.

선착순 300명 신청이 가능하며,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라이트이너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lightinus91.org/ 에서 가능하다. (문의:010-2626-9188)
 

지난해 9월에 장충체육관에서 라이트이너스 주최로 열렸던 말씀치유대성회 장면.
지난해 9월에 장충체육관에서 라이트이너스 주최로 열렸던 말씀치유대성회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