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45년은 하나님의 절대주권의 역사"
상태바
"백석 45년은 하나님의 절대주권의 역사"
  • 이인창
  • 승인 2023.06.2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총회, 지난 27일 새가족 환영감사예배 '교단장 축사'
이영훈 목사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하나님께서 베푸신 세 가지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첫째는 백석 45년은 하나님의 절대주권의 역사였다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예정과 섭리로 오늘이 있게 된 것입니다. 둘째는 하나님이 세우신 거룩한 지도자를 통한 은혜입니다. 설립자 장종현 목사님이라는 하나님의 귀한 종을 세우셔서 오늘이 있게 됐습니다. 셋째는 하나님의 절대주권 역사 가운데 지도자와 함께 백석의 모든 가족이 함께하는 은혜입니다.

하나님 은혜를 기억하면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역사를 이루어가시길 바랍니다. 

 

권순웅 목사

예장 합동 총회장 권순웅 목사

하나님께서는 거룩한 종을 통해 백석을 세우셨습니다. 개혁주의생명신학은 개혁주의신학에 성령의 불을 붙였습니다. 우리 장로교회는 개혁주의 후예들입니다.

어느 때부터 개혁주의 신앙이 건조해져 버렸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장로교회를 세우시며 평양 장대현교회에 불을 내리셨습니다. 개혁주의 신학은 이미 불이 붙어 있습니다.

그 개혁 신학에 불을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정립하는 모습을 보면서 사모하는 마음과 존경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부흥할 것을 믿고 축하드립니다. 

 

이순창 목사 

예장 통합 총회장 이순창 목사 

백석에서 귀하신 분들이 하나가 되어 더 큰 내일을 향하니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설립자 되신 장종현 목사님을 저는 존경합니다. 이 분의 영성 신학에 많은 도전을 받습니다.

지금도 새벽부터 모든 예배에 참석하시며, 개혁주의 신앙 속에서 영성의 신학으로 나가고 계십니다. 바울의 사상에 가장 가까이에서 닮은 모델로 서 계십니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귀한 사자를 쓰십니다.

한국 사회에서 영성이 메말라가는 이 때에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하나가 되어서 더 큰 내일을 향해 나가는 백석총회가 되길 바라며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