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기업 인사전문가 초청 취업특강 개최
상태바
백석예술대, 기업 인사전문가 초청 취업특강 개최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2.05.3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행정학부 재학생 대상, LG그룹 이호석 박사 강사로 초청
백석예술대학교 경영행정학부가 지난 17일 재학생 대상 취업특강을 개최했다.
백석예술대학교 경영행정학부가 지난 17일 재학생 대상 취업특강을 개최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경영행정학부가 지난 17일 백석아트홀에서 재학생 대상 취업특강 ‘제10회 Navigating Your Future: 취업의 길을 찾다’를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LG그룹 인사전문가 이호석 박사(BiZTech 인사팀장)를 강사로 초청해 진행됐다. 이호석 박사는 △취업 준비를 위한 질문과 취업목표 설정의 중요성 △백석예대 경영행정학부 재학생들을 위한 취업전략 △직무 중심의 준비된 인재 등에 대해 강의했다.
 

이번 특강은 LG그룹 인사전문가 이호석 박사(BiZTech 인사팀장)를 강사로 초청해 진행됐다.

강의 이후에는 경영행정학부 재학생들이 제출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기소개 동영상에 관한 심사평과 시상식이 열렸으며, 학생들의 사연 소개, 경품추첨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경영행정학부 학생회는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와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특강 및 경진대회 등의 행사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취업 준비에 있어 막연했는데 구체적인 취업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됐다”며 “선배들과의 네트워크가 중요하고, 착한 사람보다는 일 잘하는 사람을 기업에서는 더 선호한다는 내용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예술대 경영행정학부는 △경영전공 △세무회계전공 △사무비서행정전공 △스마트창업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 위주의 교육과 다양한 경진대회를 통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