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예랑프로덕션과 산학협력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예랑프로덕션과 산학협력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2.04.25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실습·취업 정보 제공·공동 연구 및 개발 등 교류 약속
백석예술대학교 뷰티예술학부가 지난 21일 ㈜예랑프로덕션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백석예술대학교 뷰티예술학부가 지난 21일 ㈜예랑프로덕션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뷰티예술학부가 지난 21일 서울 논현동 ㈜예랑프로덕션 본사에서 ㈜예랑프로덕션(대표:이현주)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허정록 학부장, 양도현 주임교수, 임서윤 주임교수, ㈜예랑프로덕션 이현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다양한 현장실습 전개를 통한 상호협조 △취업 정보 제공 △교육과정 및 교재의 공동 연구·개발 등 상호 발전을 위해 교류할 예정이다.

뷰티예술학부 허정록 학부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기업과 협약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다양한 현장경험을 나누고 상호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예랑프로덕션은 다양한 분야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모여 국내 방송 분장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된 뷰티 전문기업이다. 공중파 방송사를 비롯해 드라마, 공연 등 다양한 방송 컨텐츠 제작사와 함께 작품을 만들어왔으며,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예랑아트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코스메틱 브랜드 ‘BAIYERANG’을 론칭해 다양한 뷰티 컨텐츠 제작, 드라마 미술 협찬 등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