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총회 선교훈련원 봄학기 개강
상태바
백석총회 선교훈련원 봄학기 개강
  • 이석훈
  • 승인 2020.05.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서울지부, 12주 과정을 8주로 축소

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산하 총회선교훈련원 봄학기가 지난 15일 8주 과정으로 축소돼 개강했다.
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산하 총회선교훈련원 봄학기가 지난 15일 8주 과정으로 축소돼 개강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산하 총회선교훈련원(이사장:임인기 목사, 원장:김흥수목사)이 주최한 ‘2020 봄학기 개강예배’가 지난 15일 서울캠퍼스 진리동 605호에서 거행됐다.

‘주여 나를 보내소서’를 주제로 12주간의 훈련을 통해 선교현장에서 필요한 각종 내용들을 전문강사들로부터 전달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개강이 늦춰져 대면강의와 리포트 제출로 8주로 축소돼 실시된다. 20여명의 훈련생들은 봄학기에 이어 가을학기 12주와 합숙훈련 후에는 총회 선교사로 파송받아 사역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날 예배는 선교훈련원 재정국장 이수재 목사의 사회로 회계 이호준 목사의 기도와 명예이사장 조용활 목사의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원장 김흥수 목사의 환영사와 이사장 임인기 목사의 격려사, 기획실장 권대안 목사의 광고 후 부이사장 정권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봄학기 교육에는 ‘선교훈련의 필요성’(이호준 목사)을 비롯해 세계 난민문제와 선교(장훈태 교수), 선교사의 영성훈련(임인기 목사), 선교 역사(손동신 교수), 선교행정과 전략(권대안 목사), 한국선교 역사 발자취를 통한 교훈(김흥수 목사), 선교후원 개발사역(최부수 목사), 비거주 선교(이수재 목사) 등의 내용이 강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