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천사운동연합 ‘고아돕기 송년음악회’
상태바
기독교천사운동연합 ‘고아돕기 송년음악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12.22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어헤드선교회와 오는 27일 안산 주님의교회

기독교천사운동연합(사무총장:김수배)과 고어헤드선교회(대표:이상조)가 공동주관하는 제2차 1.5.3 새생명 전도축제인 ‘고아돕기 송년음악회’가 오는 27일 오전 9시와 11시, 오후 2시 세차례에 걸쳐 안산 주님의교회(오영석 목사)에서 거행된다.

제2차 1.5.3 새생명 전도축제날인 2015년 마지막 주일 오후예배를 돕기 행사로 제공한 안산 주님의교회 담임 오영석 목사는 “목회자 유가족을 돌보고, 고아돕기를 펼치는 단체들과 함께 음악회를 갖게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위로와 감동, 축복이 있는 자리에 이웃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송년음악회에는 오영석 목사가 메시지를 전하며, 복음가수 김동국 목사를 비롯해 오수범 목사(빛과소망교회, 너 목마른자여 작사작곡), 팝페라 신수지, 김윤서 목사(찬양교회), 김영배 장로(백석예술대교수), 힙합댄스그룹 PK 등이 나서 고아돕기 음악회를 빛내게 된다.

기독교천사운동연합은 2011년에 설립된 단체로 목사, 크리스챤 음악인, 찬양사역자, 대학교수, 법조인 등 2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100여 교회가 동참하고 있다. 목회자 유가족들을 돕는 다양한 사역(목회자 유가족 및 은퇴목회자 생활자금 지원, 장학기금 조성, 장례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교회와 기관들의 기도와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

고어헤드선교회 ‘GOAHEAD’란 단어는 ‘전진하는’ 또는 ‘적극적인 사람’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그 단어를 분리하여 ‘고아’(GO-A)라고 말하고, ‘지도자’(HEAD)라는 뜻을 갖는데 “고아를 후원하여 이 사회의 훌륭한 지도자로 양성한다”는데 의미와 목적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