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을 따뜻한 인성 갖춘 세계시민으로 양성하자”
상태바
“아동을 따뜻한 인성 갖춘 세계시민으로 양성하자”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5.09.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한국유치원총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굿네이버스(회장:이일하)와 한국유치원총연합회(이사장:이경자)가 세계시민 양성 업무협약을 지난 4일 체결했다.

▲ 굿네이버스는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함께 세계시민 양성 업무협약을 지난 4일 체결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이날 두 기관은 전국 사립 유치원 아동들이 따뜻한 인성 갖춘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한 아동 인성교육 및 다양한 심리정서 지원 사업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굿네이버스는 아동권리 증진과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유아 대상 성폭력예방인형극 등의 아동권리교육과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희망가방 만들기 등의 나눔인성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전국 사립 유치원 아동들은 아동권리교육과 나눔인성교육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원 대상 아동 및 가족에게 다양한 심리상담․치료가 연계된다.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건강한 인성의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협약식에는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과 홍선교 굿네이버스 사업운영본부장,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경자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