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차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 전국컨퍼런스 성황
상태바
제5차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 전국컨퍼런스 성황
  • 이석훈
  • 승인 2010.02.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욱목사 강사로 지난 1월 18~27일 성결대 대강당서 1500여명 참석
▲ 해피데이전도시스템 주강사인 김한욱 목사가 성결대 대강당에서 열정적으로 강의하고 있다.

제5차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 전국 컨퍼런스(www.godlovesyou.or.kr)가 지난달 18일부터 27일까지 성결대학교 대강당에서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전국 컨퍼런스에서 김한욱 목사(새안양교회)는 “해피데이는 조직과 영성을 겸비한 전도 시스템”이라면서 “해피데이는 전도 노하우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8주 동안 교회 구성원 전체가 전도라는 큰 시스템을 통해 움직이도록 만든다는 것이 특징이며 그동안 교회 안에서 전도는 특별한 전도 달란트가 있는 사람만이 하는 것으로 인식해 오던 것을 누구나 할 수 있고, 참여하도록 분위기를 만든다는 것이다.”라고 강의 했다.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은 교회 성도의 수평 이동을 지양하고 불신자를 전도,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고 헌신하게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철저하게 불신자와의 관계를 형성하고 8주 동안 선택과 집중 원리에 따라 전도를 실시함으로써 이 시스템을 적용하는 교회마다 40% 이상 성장되고 있다.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의 가장 탁월한 장점이라고 한다면 해피데이를 8주 진행한 이후 교회가 30~40% 성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꼭 그것이 아니더라도 해피데이를 진행하는 동안 교회가 몰라 볼 만큼 영적으로 성숙하고 건강하게 된다.

 

전북 군산의 남부교회(서상옥 목사)는 작년과 올 가을에도 해피데이 전도를 통해 650여명의 성도가 140여명의 새 신자 등록을 만들어냈다. 전남 목포순복음교회(엄동진 목사)도 지난 7월에 해피데이 전도 콘퍼런스에 참석한 후 교회에 시스템을 적용, 120여명의 성도가 60여명의 새 신자를 두 달 만에 등록시켰다. 경기 평택에 있는 제자들교회(김경회 목사)는 120여명의 성도가 85명의 성도를 등록시켰다.
 

해피데이 전도 시스템은 제6차 전국 컨퍼런스를 7월 중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