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백석 총회장 및 임원 취임 예배
상태바
예장 백석 총회장 및 임원 취임 예배
  • 운영자
  • 승인 2009.10.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2.everzone.co.kr/igoodnews/news01/091008chong-1.wmv


백석 유만석 총회장 및 임원 취임감사예배

 
 (서울=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 32차 유만석총회장 및 임원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8일 오전 방배동에 위치한 백석대학교 백석아트홀에서 4백여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습니다.
 
 총회장 유만석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그동안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성장통으로 알고 비온 뒤에 땅이 굳는 것처럼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가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1년이라는 임기 동안 머슴이라는 자세로 가장 낮은 곳에서 엎드려 섬기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증경총회장 홍태희목사는 ‘기둥의 역할’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시대에 필요한 사람을 세우셔서 일하고 계시며 오늘 새로운 임원들을 부르신 것으로 안다”면서 기둥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해줄 것을 강조했습니다.
 
 또 백석대학교 설립자 장종현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귀한 종을 통해 총회가 화평케 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하고 격려한다”면서 무거운 책임을 지고 출발하는 총회장과 함께 막힌 담을 헐고 하나되는 역사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날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한기총 대표회장 엄신형목사와 한기총 명예회장 길자연목사, 기하성 증경총회장 이재창목사가 참석해 축사했으며, 여러 기관과 단체에서 축하화환과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이날 행사는 1부 예배로 서기 신만섭목사의 사회와 목사부총회장 노문길목사가 환영사를 했으며, 장로부총회장 김기만장로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이승수목사의 성경봉독이 있은 후 명성소년소녀합창단의 특송과 홍태희목사의 설교, 증경총회장 장원기목사의 축도가 있었습니다.
 
 2부 축하시간은 공동 부총회장 유중현목사의 사회로 부서기 김동기목사의 약력소개와 축사, 격려사, 취임사가 있은 후 백석오케스트라와 교수들의 축주와 축가가 있었습니다.
 
 이어 93회기 임원들에게 공로패가 증정됐고 신임원들에게 취임축하패 및 꽃다발이 증정됐으며, 사무총장 이경욱목사의 광고와 증경총회장 한용택목사의 만찬 및 폐회기도가 있은 후 축하케잌 커팅과 기념촬영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