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 and Eve-아담과 이브를 만드셨어요
상태바
Adam and Eve-아담과 이브를 만드셨어요
  • 승인 2002.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d made people. God made a man and named him Adam.
God planted a beautiful garden and put the man there. God filled it with all kinds of plants.
And God made a river run through the garden to water it.“You may eat the fruit of any tree in this garden except one.” “You must not eat the fruit from the tree of knowledge of good and evil.”“If you eat its fruit, you will surely die.” God said to Adam.
God did not want Adam to be lonely, so He made a woman, Eve to be Adam's wife. Adam and Eve were not lonely. They lived happily together in the garden.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을 만드시고 아담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름다운 동산 하나를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그 사람을 두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곳을 온갖 식물들과 나무들로 가득 채우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동산을 적시기 위하여 강을 흐르게 하였습니다.
“너는 이 동산 안에 하나를 제외한 어떤 나무의 과일을 먹어도 괜찮다.” “너는 선과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과일은 먹지 말아야 한다.” “네가 그 나무의 과일을 먹는다면, 너는 틀림없이 죽게 될 것이다”라고 하나님께서 아담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이 외롭게 지내는 것을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아담의 아내가 되도록 이브라는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아담과 이브는 외롭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 동산 안에서 함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박요섭 원장(교회영어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