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교회정보화 영상세미나
상태바
제6회 교회정보화 영상세미나
  • 운영자
  • 승인 2008.03.1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2.everzone.co.kr/igoodnews/news01/080310_교회영상1.wmv
 

(서울=기독교연합신문) 정재용 기자 = 한국기독교총연합(대표회장:엄신형)은 지난 10일 서울 해오름교회에서 ‘제6회 교회정보화 및 영상목회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본지(사장:홍찬환목사)와 교회정보기술연구원(이사장:유만석목사)이 공동 주관한 이번 세미나는 40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해 정보화시대에 따른 영상목회 변화에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개회예배 설교를 전한 유만석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IT라는 도구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귀하게 쓰이길 소망한다”며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 교회가 부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축복했습니다. 
 

 
 
한기총  최희범총무는 환영사를 통해 “교회 정보화의 발전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성도들을 향한 섬김의 기회가 넓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한 강의는 ▲교회라이브방송(IPTV)의 이해와 사례 ▲영상예배를 위한 영상설교제작법 ▲교회방송실 장비이해와 활용법 ▲목회현장의 디지털장비이해와 활용법 ▲교회영상편집실운영과 영상물제작법 등 다섯 개의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