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 제20차 정기총회
상태바
(사)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 제20차 정기총회
  • 이석훈
  • 승인 2008.01.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회장에 임종달목사, 2월 13일 취임식

▲ 임종달목사

 

사단법인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대표회장:임종달목사, 이하 세성협)는 지난 11일 이화동 세성협 회관 예인사랑에서 20차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대표회장으로 임종달목사를 추대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신임대표회장 임종달목사(전주순복음교회)는 “가장 전통성있는 성령운동의 연합단체인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의 대표회장으로 세워주심을 감사드리며, 대표회장직을 맡아 부담이 앞서지만 성령께서 일하실 것을 믿기에 감사로 직분을 감당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성협 제20대 회장 취임식은 다음달 13일 전주순복음교회에서 갖기로 했다.
 

제20차 정기총회에서는 19대회장 최낙중목사의 개회선언으로 사무총장 김창곤목사의 사업보고와 감사보고에 이어 2008년 신임 임원을 인준했다.

 
세성협은 2007 한국기독교성령100주년대성회 후속사업으로 ‘2010천만인성령대회’를 창립하여 성령운동의 계보를 계속 이어가며, 문화의 중심지인 대학로 이화동으로 회관을 이전함에 따라 기독교 문화창달에 더욱 주력하기로 했다.
 

3월에는 세성협의 창립 19주년을 기념하여 제5회 홀리 스피리츠 맨 메달리온(The Holy Spirit`s Man Medallion) 시상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는 1990년 개원하여 제36기를 맞는 세계성령부흥사연수원(원장:손학풍목사)을 이화동 세성협회관 2층 길선주기념홀로 이전하여 더욱 활성화시키고, 세계성령치유연수원(원장:강헌식목사)을 개설하여 평신도 및 목회자의 영적인 회복과 치유를 통해 성령충만한 새 주자들을 배출하여 국내외 성령운동의 주도적 사역을 이어가기로 했다.
 

2008년 신임임원은 다음과 같다.

 
△상임회장:엄신형 소강석 윤호균목사 △실무회장:강헌식 박응순 백주석목사 △공동회장:이승영 유재필 심훈진 이영환 노수우 김신관 임석영 주금용 권동준 임용화 이은대 민규식 이춘만목사 △상임부회장:김근수목사 △실무부회장:최창범 목사 △부회장:강희욱 엄진용 전희종 지태영 권태일 장기철 함동근목사 △본부장:박연훈목사 △부본부장:김명석 남준희 박아론 진순식 최영광목사 △강사단장:김경철목사 △사무총장:김창곤목사 △총무:김길수 목사 △서기:유진기목사 △회계:조해금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