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수련회로 모이세요
상태바
콘도수련회로 모이세요
  • 윤영호
  • 승인 2007.07.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합정 총회부흥사회, 오는 23일부터 초교파 콘도수련회 개최

총회부흥사회(대표회장:구영화목사)가 주최하는 초교파 2007비전 여름 콘도수련회가 오는 7월23일부터 25일까지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 코레스코 치악산콘도에서 열린다. 지난해에는 1,000여 명이 참석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초교파로 이루어지는 이번 수련회는 개 교회 및 단체별, 개인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며 1인당 1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수련회에서는 최근 기독교방송에서 떠오르는 부흥강사로 유명해진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목사를 비롯 이대규목사와 조성철목사가 강사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성경의 깊은 진리를 깨닫게 한다는 설명이다.

또 마임 전문가인 조인정 씨, 인기 복음가수 소리엘, 밴드그룹 마세테스, 듀엣 찬영팀인 샘, 차숙영 씨 등 다양한 장르의 전문가들이 나서서 영감있는 찬양과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회부흥사회는 이번 수련회가 여름 최고성수기에 진행되지만 26평과 39평 콘도를 저렴하게 빌려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홍보 중이다.

대표회장 구영화목사는 “치악산의 수려한 환경 속에서 하나님과 교제하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히고 “여름 수련회 때 고비용 지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곳에서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자”고 말했다.

사무총장 정병국목사는 “지난해에는 1,000명이 몰려 큰 경험을 했다”면서 “찬양과 말씀사경회 그리고 인근의 화려한 경관에 이르기까지 질높은 환경 속에서 심신을 충전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대상은 학생, 청년 장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문의 02-597-36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