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받는 기도방법 제공
상태바
응답받는 기도방법 제공
  • 송영락
  • 승인 2007.03.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도컨설팅연구소는 4월 2일 월요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5시(주간반), 오후 7시-10시(야간반), 총 11주간에 걸쳐 제 4기 기도자마스터코스를 에클레시아 크리스찬 문화공간(강남역 2번 출구)에서 시작한다.

기도자마스터코스는 기도에 관한 목마름과 갈증, 그리고 기도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과 교육에 관한 매우 실제적인 세미나로써, 기도를 사랑하시는 사람들에게 길잡이를 제공한다. 또한 효과적인 기도, 응답받는 기도의 중요한 방법론을 제시한다.

김요셉목사, 김종춘목사, 한상진교수(총신대), 김도훈교수(장신대)가 강사로 참여하며 기도신학, 영성과 기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장로교 신학자, ‘한국사회와 장로교회’ 관계 정립

한국장로교신학회(회장:이종윤목사)가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 서울 대치동 서울교회에서 제10회 학술발표회를 개최한다.

‘한국사회와 장로교회’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발표회는 ‘남북통일’ ‘사행심’ ‘생명경시’ ‘자연환경’ 4개의 분과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고신대 신원하교수, 장신대 노영상교수, 백석대 주도홍교수, 평택대 지명수교수가 발제를 맡았다.

또한 개혁신대 라영환 교수, 국제신대 이승구교수, 백석대 한화룡교수, 서울신대 유석성교수, 숭실대 이혁배교수, 한신대 연규홍교수 등이 논평자로 나설 예정이다.


전방향리더십 세미나 개최

국제제자훈련원은 오는 5일 안성수양관에서 전방향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리더십의 성경적 원리, 리더의 순례와 인생여정, 리더의 정체성, 리더의 성실성, 친밀한, 성품, 가정과 교회에서의 리더의 관계, 리더의 인생과 사역을 위한 비전 개발과 전달, 리더의 기술 등을 다룬다. 강사는 김명호목사와 김건우목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