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의학 전도훈련 큰 호응
상태바
대체의학 전도훈련 큰 호응
  • 송영락
  • 승인 2006.11.0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체의학 접목한 전도법 개발

국제치유목회연구원(원장:정민철목사)은 치유상담, 전인치유, 케어복지, 대체의학, 카이로프락틱, 이혈요법, 압봉침, 전도훈련 등 무료교육을 10주 과정으로 매주 낮 2시 개설, 교육하고 있다.

 

한국교회 최초로 대체의학을 치유사역과 전도로 접목한 정목사는 5년 동안 매주 전도왕 전도특공대훈련을 인도해 오고 있으며, 이는 정목사의 전도법이 가장 쉬운 관계전도와 대체의학을 통한 치유사역으로 다양한 결실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정목사의 전도특징은 누구나 쉽게 치유하면서 전도할 수 있다는 것이며, 불신자가 3분만에 마음을 열 수 있는 전도법이라는 점이다.


대체의학 전도방법은 대상자의 심리상태에 따라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기도와 사랑을 나눌 수 있으며, 모든 계층을 만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대체의학전도는 여리고성처럼 굳게 닫혀있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옥토화시키는 전도방법으로 다른 전도법에 비해 접촉점 형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민철목사는 “1998년 신학교를 졸업하고 교회를 개척했지만 3개월 동안 단 1명도 등록하지 않는 상황에서 대체의학 전도방법을 통하여 많은 전도결실을 거뒀다”며 “미자립개척교회에 도움을 주고 싶어 10년 동안 치유상담 대체의학 전도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032-344-7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