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위한 성경적 교육 전개
상태바
청소년 위한 성경적 교육 전개
  • 공종은
  • 승인 2006.02.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교신앙실천운동협의회 창립

 


이수영 목사(새문안교회), 이철신 목사(영락교회), 조정해 목사(머릿돌교회) 등 교계 인사들로 구성된 한국기독교신앙실천운동협의회(이하 한기실)가 지난 2일 창립대회를 열고, 성경적 가치관에 기초한 청소년 교육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이날 창립대회에서 한기실은 전교조로 인해 좌경화되고 있는 학교 교육을 회복시키기 위해 성경적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기독교 교육을 전개하기로 하는 한편 각종 사회적 이슈와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와 함께 방향도 제시하기로 했다. 또한 교회 내 좌경 세력 확산 방지를 위한 신앙과 이념 교육에 주력하고, 청·장년과 목회자·평신도들을 위한 강연회를 위해 전국을 순회하는 등의 사업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 초대 이사장에 선출된 이수영 목사

초대 이사장에 선출된 이수영 목사는 “나라가 위기에 처하고 이념적으로 변질된 상황에 처해있는데도 교회가 너무 무관심하고 이에 대한 대책 또한 없었다”면서 “깊이 반성하고 교회가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생각하면서 이를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성 목사(한국기독교학술원장) 또한 설교를 통해 “사상적·도덕적·종교적으로 불순한 사람들이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는 것을 더 이상 수수방관할 수 없다”고 말하고, “성전 정화를 위해 한국 교회가 일어나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 임원 명단
▲부이사장:조정해 목사(머릿돌교회) ▲이사:김태규 목사(예향교회), 이의식 목사(수유동교회), 이평소 목사(헤브론교회), 정영태 목사(신당중앙교회), 최병용 목사(성북중앙교회), 김우신 장로(신답교회), 양원준 장로(성천교회) ▲사무총장:노재성 목사(예수님의손길교회) ▲감사:강수봉 목사(신목교회), 주락배 장로(머릿돌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