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을 위한 자료 창고
상태바
행복한 가정을 위한 자료 창고
  • 승인 2001.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ww.familyresources.net

국내 전용선 가입자 수가 6월 말 현재 6백25만 명을 넘어섰다는 것은 거의 모든 가정이 인터넷을 사용한다는 결론이다. 그러나 가정을 파괴하는 자료가 넘치는 사이버 공간에 행복한 가정, 가정을 살리는 사이트가 또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사이트는 가정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들이 갖추어져 있다. 단순한 가정 일이 아닌 부모나 아이들이 배우고 적용할 수 있는 메뉴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사이트는 좌측에 주메뉴가 있고 중앙에는 주제를 소개하는 글이 있다. 우선 중앙의 상단에는 ‘오늘의 말씀’이, 그리고 어머니(훌륭한 어머니되기, motheohood)의 주제로 1백번 이상의 글이 올라 있다. 좌측 메뉴는 ‘결혼’, ‘부모 역할하기’, ‘재정’, ‘영정성장에 관한 컬럼과 정보’가 있다. 그리고 ‘부엌에서’(In the Kitchen)에는 가정에서 만들 수 있는 1백여 가지의 다양한 간(음)식 만드는 법과 양념 첨가법도 소개된다.

특히 ‘미아찾기 데이터 베이스’는 미국 전체를 52주로 나눈 지도에 미아들(약 1천여 명)의 정보와 사진을 포스터와 함께 게시하는데 http://www.missingkids.com/와 협력하고 있다. 또한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준다.

기독전문검색엔진 그몸(www.gmom.co.kr)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