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해 기도의 손 모은 국회의원들”
상태바
“나라를 위해 기도의 손 모은 국회의원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09.12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조찬기도회, 9월 개원정기예배 드려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회장:이채익 의원) 개원감사예배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국회조찬기도회에는 여야 기독국회의원이 참석해 9월 정기 국회를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상생의 정치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국회조찬기도회 개원감사예배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렸다.
국회조찬기도회 개원감사예배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렸다.

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송석준 의원(국민의힘)의 인도로 열린 예배는 서영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대표기도에 이어 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김회재 의원(더불어민주당)의 성경봉독(요1:1~3) 후에 전 예장 합동총회장 배광식 목사(대암교회)가 ‘말씀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배광식 목사는 설교에서 “인생의 고난 속에서도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우리의 죄악을 회개하자”며, “하나님께서 우리의 중심을 보시고 국회에 우리를 보내신 하나님의 말씀을 경청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나라와 국회를 위해’ 서정숙 의원(국회조찬기도회 총무, 국민의힘)이,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이병훈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각각 기도했고 조정훈 의원(시대전환)의 헌금기도에 이어 축도는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 담임)가 맡았다.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이채익 의원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치를 위해 오직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실천하는 기독의원이 되기를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