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백석총회, 백석대 입소 세계 잼버리 대원 ‘섬김’…“훌륭한 인재로 자라길”
상태바
[영상] 백석총회, 백석대 입소 세계 잼버리 대원 ‘섬김’…“훌륭한 인재로 자라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8.18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가 지난 10일 천안 백석대학교를 방문해 세계 잼버리 대원 약 1,600명을 위해 컵라면 3천 개를 전달했습니다

백석총회 임원회는 세계 잼버리 대원들이 한류의 영향으로 K-푸드에 대한 로망이 크다는 이야기를 듣고 컵라면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인터뷰] 김진범 목사 / 백석총회 부총회장
이 라면을 먹으면서 대한민국 뿐만 아니고 우리 백석총회와 백석학원을 이들이 영원토록 기억해줬으면 좋겠고. 이들 또한 하나님의 백성답게 하나님을 잘 섬겼으면 좋겠어요. 건강하게 열심히 인류 모든 사회를 위해서 희생할 수 있는 젊은이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백석대 측은 백석총회의 따뜻한 섬김에 감사를 전하며 총회와 학원이 더욱 하나 되어 전진하자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이경직 교수 / 백석대 기획산학부총장
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로망을 우리 백석 동문들께서, 선배님들께서 우리 백석총회에서 오셔서 따뜻한 마음을 표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백석총회가 백석대학교와 함께하는 총회로서, 또 백석대학교가 백석총회와 함께하는 대학으로서 함께 전진하면서 하나님 나라 뜻을 이루길 바랍니다.

한편, 백석대는 지난 88일부터 45일간 태풍 카눈의 북상으로 새만금 야영장에서 긴급 철수한 잼버리 대원 1,600여 명을 물심양면으로 섬겼습니다.

아이굿뉴스 김수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