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자랑스런 한국의 ‘태권도’로 세계 평화를”
상태바
“백석! 자랑스런 한국의 ‘태권도’로 세계 평화를”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5.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 제10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성료
제10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초등부 공인품새’ 부문 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제10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초등부 공인품새’ 부문 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는 지난 13일 교내 체육관 일원에서 10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대회는 백석! 태권도로 세계 평화를 품새라는 슬로건 아래 공인품새 자유품새 태권체조 단체품새 대항전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에 유치부·초등부·중등부·고등부·대학부·일반부에서 약 2,600여명, 140여개 팀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아온 실력을 발휘했다.

백석대 송기신 총괄부총장은 강인한 정신과 열정으로 가득한 전국 태권도대회가 올해로 10주년을 맞게 돼 감사하다세계에 태권도를 알리고 부흥시키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지난 10년간 수고한 김성주 대회집행위원장, 월드태권도퍼포먼스 김동연 대표, 스리랑카 이기수 파견사범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태권도를 주제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윤혜정·김원진·이지윤·김현민·최재권·김서경 씨에게 표창장을 수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석대 본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오는 27일에는 2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온라인 국제태권도대회가 공인품새와 자유품새 부문으로 나뉘어 열릴 계획이다. 여기에는 약 28개국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