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활발한 자격증 취득…‘맞춤형 인재’로 발돋움”
상태바
“학기 중 활발한 자격증 취득…‘맞춤형 인재’로 발돋움”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4.2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미용’ 관련 자격증을 대거 취득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이 최근 미용 관련 자격증을 대거 취득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이 최근 미용 관련 자격증을 대거 취득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이 최근 두피·모발·네일 등 미용관련 자격증을 대거 취득하는 저력을 보였다.

뷰티예술학부는 지난 3월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및 국제미용협동조합에서 주최한 자격증 취득 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고영연 학생 외 16명과 김고은 학생 외 3명은 지난 3월 각각 두피모발상담관리사 2살롱아트테크니션(네일아트)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뷰티예술학부 학부장 허정록 교수는 우리 학부는 수업에서의 탄탄한 배움을 토대로 학기 중 자격증 취득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열정을 다해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진 학생들이 앞으로 사회에서 맞춤형 인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두피모발상담관리사 2: 고영연, 김경은, 김민진, 박소영, 박지민, 백소희, 신정은, 윤혜준, 이예린, 이준호, 정승민, 황별, 이재경, 박혜민, 김범수, 김태은, 제효진 학생.

국제미용협동조합 살롱아트테크니션(네일아트) 2: 김고은, 김서영, 김민채, 박지은 학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