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부 제54대 대표회장에 이종선 목사 추대
상태바
한기부 제54대 대표회장에 이종선 목사 추대
  • 이석훈
  • 승인 2022.10.3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1일 기쁨의교회서 정기총회, 상임회장은 박승주 목사

서로 돕고 합심하고 협력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자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지난 31일 기쁨의교회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지난 31일 기쁨의교회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정여균 목사, 이하 한기부)는 지난 31일 기쁨의교회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열고 이종선 목사(기쁨의교회)를 제54대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제54대 대표회장 이종선 목사
제54대 대표회장 이종선 목사

이종선 목사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기부 대표회장으로 섬길 수 있게 허락하신 하나님과 증경대표회장님들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한기부를 더욱 새롭게 하는 일에 힘을 모으고, 코로나로 침체된 한국교회를 부흥시키고 영성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 예배는 준비위원장 박승주 목사의 사회로 운영회장 이정기 목사의 기도와 서기 송창호 목사의 성경봉독, cam중창단의 특송에 이어 증경대표회장 장대영 목사가 선지자의 사명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김동호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증경대표회장 이용규 강풍일 엄기호 엄정묵 장희영 윤보환 목사, 여성부흥협 증경회장 한경희 목사와 이옥화 목사가 격려사와 축사를 했으며, 총사업본부장 이길윤 목사의 광고와 증경대표회장 이종만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기부 정기총회에서는 많은 증경대표회장들이 축사와 격려사를 전한 가운데 여성부흥협 증경회장 이옥화 목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한기부 정기총회에서는 많은 증경대표회장들이 축사와 격려사를 전한 가운데 여성부흥협 증경회장 이옥화 목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대표회장 정여균 목사의 사회와 상임회장 이종선 목사의 기도로 시작돼 각 보고를 서면으로 대신하고 전형위원회를 통해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으며, 다른 안건은 신임원들에게 일임했다.

한기부는 54대 사업계획으로 오는 125일 대표회장 이취임식을 갖는 것을 비롯해 회원 부부수양회, 회보 발간, 임원수련회, 해외선교, 체육대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연합성회, 수첩발간, 여름산상연합성회 등을 진행키로 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이종선 목사 총사업본부장:이길윤 목사 상임회장:박승주 목사 운영회장:이승현 목사 선교회장:강순모 목사 신학회장:오종설 목사 교육회장:송기배 목사 해외회장:이정기 목사 섭외회장:김인현 목사 기획회장:송창호 목사 국내선교회장:성두현 목사 연수원장:이광택 목사 성회본부장:유동곤 목사 총강사단장:남경술 목사 상임부회장:안승하 목사 상임총무:유무한 목사 상임부총무:김승오 목사 국내총무:임순규 목사 해외총무:이상호 목사 신학총무:유희종 목사 홍보총무:임원석 목사 선교총무:윤요셉 목사 교육총무:이원영 목사 기획총무:여한연 목사 성회총무:박준호 목사 섭외총무:송기영 목사 운영총무:신상규 목사 연수총무:이찬일 목사 서기:김동호 목사 부서기:김용한 목사 회계:윤선병 목사 부회계:임성환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